뉴트리원 비비랩, 대만 H&B 스토어 ‘포야(POYA)’ 입점

2022.02.09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대만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포야(POYA)’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비비랩은 지난해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 ‘샤샤(SASA)’에 입점한데 이어, 올해는 K-뷰티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대만의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포야’에 입점하게 됐다. 포야는 뷰티, 건강기능식품·용품, 헤어, 리빙, 펫 용품 등 여러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대만 내 총 3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비비랩은 현재 282개 매장 내 입점되었으며 올해 6월까지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입점 제품은 비비랩 대표 제품인 ‘더 콜라겐 파우더S’ 및 ‘저분자 콜라겐’의 할랄 버전과 ‘이너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이다. 콜라겐 2종의 경우,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통해 비유전자변형식품 및 할랄 인증을 받았으며 이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한 포로 균형있는 장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돕는 제품이다. 비비랩은 3종 판매를 시작으로 판매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비비랩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홍콩에 이어 대만에서도 한국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라며 “비비랩은 아시아 지역 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