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2023년을 새로운 도약 원년으로…글로벌 시장 확장·사업 다각화 목표"

2023.01.18

㈜뉴트리원이 창립 11주년인 2023년을 새롭게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글로벌 진출 가속화 및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은 올해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새로운 기업 슬로건을 내걸고, 브랜딩 역량을 강화하여 글로벌 시장 확장 및 사업 다각화라는 목표를 제시했다.

뉴트리원은 우선 GBF(Global Brand Fulfillment)라는 전략하에 신규 해외시장 개척 및 기존에 진출한 시장 내 영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며 아시아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와 포야(POYA)를 비롯, 대만 패밀리마트까지 입점하며 동남아시아 지역 내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해왔는데, 올해는 지난 10월 설립한 일본 현지 법인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12월 첫 발을 내디딘 아프리카에서도 최대 인구를 보유한 나이지리아 시장에 진출한 뉴트리원은 나이지리아에서 개최된 '뷰티 웨스트 아프리카 2022(Beauty West Africa 2022)' 전시회에서 비비랩과 수출 전용 신제품인 3XNRG를 소개하며 K-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전하며 현지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4월 브라질, 6월 터키, 9월 태국, 10월 두바이 등 해외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기업 인지도 강화 및 신규 유통 채널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