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콜라겐' 美 H마트 입점…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2024.01.23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올해 미국의 대표적인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 입점을 필두로 해외 아시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달, 비비랩은 대표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4종을 비롯해 ‘더 콜라겐 파우더 S 플러스’,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등의 7종 제품을 현지에서 선보였다. 비비랩은 현재 미국 내 H마트 84개점에서 판매 중이며 론칭 행사와 함께 연일 매진을 기록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비비랩은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불가리아, 루마니아, 케냐, 나이지리아, 등 유럽, 아프리카까지 확장하여 총 84개국에 수출해 판매 중에 있으며 아마존(amazon), 큐텐(Qoo10),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라쿠텐(Rakuten), 이베이(Ebay)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함과 동시에 글로벌, 일본 D2C 채널의 자체 운영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미국의 대표적인 유통 체인에서 한국의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K푸드 및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가 커지고 있어, 차후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일반식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수출을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