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 전개

2024.02.15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이너뷰티 습관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2024년 1월 기준 콜라겐 품목 누적 판매 1,700만 통을 기록한 대표 인기 제품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를 중심으로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비랩의 신규 캠페인 '핑크통 콜라겐'은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기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매일 챙기는 스킨케어와 함께 이너뷰티 역시 하나의 루틴으로서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명인 '핑크통 콜라겐'은 실제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후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발생한 팻네임(애칭)에서 착안했다.

비비랩은 뉴트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핑크통 콜라겐'의 캠페인 영상 '기초의 기초'편을 아침, 점심, 저녁의 루틴을 다룬 총 3편으로 공개했다. 수분크림 꼼꼼히 바르기, 물 수시로 마시기, 1일 1팩하기 등 매일 반복되는 기초 케어 이전에 '핑크통 콜라겐'을 먼저 섭취하는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비비랩 관계자는 "이너뷰티 역시 습관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 "핑크통 콜라겐과 함께 기초를 채우는 습관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